우미건설, '세종 린스트라우스' '파크블랑' 분양…1-5 생활권 핵심 입지
우미건설, '세종 린스트라우스' '파크블랑' 분양…1-5 생활권 핵심 입지
  • 주택건설신문
  • 승인 2019.04.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1-5생활권내 핵심입지 위치…정부세종청사 인접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전용 84~168㎡ 총 465가구
지상 1층~지상 2층, 상업시설 '파크블랑'도 동시 분양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파크블랑' (제공=우미건설)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파크블랑' (제공=우미건설)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파크블랑' (제공=우미건설)

4월을 맞아 주택업체들의 분양소식이 활발하다.
26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이달 전국에서 총 5만여가구가 공급된다. 이중 서울 등 수도권에서는 3만여가구가 나오는 등 새봄과 함께 분양소식이 뜨겁다.
특히 최근에는 생활편의를 고려한 판상형 구조부터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특화설계 등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뉴시스에서는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고 수요자들이 자신에 맞는 보금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최근 분양되고 있는 아파트들을 소개한다.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우미건설은 세종시 1-5생활권 H6블록에서 주상복합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상업시설 '파크블랑'을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3개동, 46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229가구 ▲101㎡ 230가구 ▲126㎡ 3가구 ▲168㎡ 3가구 등으로 공급 물량 전체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세종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1-5생활권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공공기관이 밀집한 정부세종청사에 인접해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단지 앞에 어진중학교와 성남고등학교가 위치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앞에 방축천 수변공원이 위치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지역 명소로 자리잡은 방축천 음악분수와 세종호수공원도 인접해 있다.

단지 가까이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세종시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1번과 36번 국도를 통해 대전, 청주 등 주변 주요 지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서세종 나들목을 통한 당진-영덕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2025년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을 비롯한 광역 이동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프리미엄 특화 설계를 적용해 커튼월 마감으로 차별화된 외관을 선보일 방침이다. 최상층에 팬트하우스도 배치할 계획이다. 어린 자녀를 위한 드롭존과 맘스스테이션도 조성된다.

우미건설은 상업시설인 '파크블랑'도 함께 분양한다. 이 상업시설은 지상 1층~지상 2층, 연면적 1만3153㎡ 규모로 조성되며, 테라스와 스트리트몰을 갖춘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방축천 조망이 가능한 독립형 상업시설로 조성된 점이 눈길을 끈다. 1층은 수변공원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2층은 전망을 갖춘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법정대비 200% 이상의 주차공간을 확보해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세종 린스트라우스 입주민 고정 수요는 물론, 정부세종청사 종사자와 1·2생활권에 위치한 주거 수요 등 약 17만명 규모의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특히 3면이 도로와 접한 개방형 설계로 방축천 수변공원과 AK플라자, M브릿지 등을 찾은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주거시설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상업시설 파크블랑은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조성된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