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미영 기자 = 빙그레 ‘요플레 토핑’이 10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
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이후 올해 6월까지 11개월 간 1500만개 이상이 팔렸다.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의 첨가물을 넣어 먹을 수 있게 만든 플립 요거트 시장은 연 300억 규모였으나 요플레 토핑 출시후 연간 600억원 규모로 커졌다.
빙그레는 시장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영상광고 등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식 시장의 성장이 플립 요거트 시장의 성장요인으로 보고 있다”며 “요플레 토핑은 근래 출시한 발효유 신제품 중 가장 각광을 받는 제품이며 앞으로도 추가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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