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장성규를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한독,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장성규를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9.22 10:5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가 방송인 장성규를 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독은 이번 광고를 통해 커큐민의 흡수율과 ‘레디큐’의 빠른 숙취 해소 효과를 강조했다.

광고 전반부에서 장성규는 술 마신 다음날 아침, 침대에서 아침 햇살을 맞으며 ‘레디큐’를 소개한다.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싹 흡수되는 느낌이라며 커큐민의 흡수율을 표현한다. 기존 숙취 해소제 광고와 달리 장성규가 ‘레디큐’를 고가의 명품 화장품과 같이 고급스럽게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광고 후반부에는 장성규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스토리가 반전되며 ‘레디큐’의 빠른 숙취 해소 효과를 부각시킨다.

이와 함께 ‘레디큐’ 디지털 광고 영상 2편도 공개했다. ‘숙취로부터 큐하라’편은 술 마실 땐 웃지만(ㅋㅋㅋ) 술이 깨면 후회하는 상황(ㅠㅠㅠ)을 장성규의 재치 있는 연기로 표현하며 ‘레디큐’의 ‘큐’를 연상시킨다. 또 ‘캬 할 땐 큐하자’편은 술 마실 때 나는 소리인 ‘캬’와 레디큐의 ‘큐’를 조합해 술 마시기 전엔 항상 ‘레디큐’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장성규의 레디큐 광고 영상은 한독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실 성주은 이사는 “이번 광고를 통해 ‘레디큐’의 차별화된 성분과 숙취 해소 효과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최근 코로나가 장기화되며 홈술족 증가와 같은 주류 소비 행태와 함께 숙취 해소제 시장도 변화하고 있다. 특히 ‘레디큐’는 커큐민과 유산균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숙취 해소는 물론 건강을 위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레디큐’는 2014년 출시한 숙취 해소 브랜드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레디큐’는 직장인 타깃으로 제품 성분을 강조하던 기존 숙취 해소제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디큐’는 달콤한 열대과일맛의 드링크와 망고맛/바나나맛의 젤리가 있으며 커큐민의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커큐민과 함께 특허받은 김치 유래 유산균을 추가해 장 건강까지 생각한 숙취 해소제 드링크 ‘레디큐 프로’를 출시했다. ‘레디큐’는 2019년 연말부터 방송인 장성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레디큐’는 전국 편의점 및 한독의 자사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처:한독
언론연락처: 한독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유지희 과장 02-6446-70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한독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택건설신문
  • (100-866) 서울 중구 퇴계로187(필동1가 국제빌딩( 2층)
  • 대표전화 : 02-757-2114
  • 팩스 : 02-2269-511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향화
  • 제호 : 주택건설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935
  • 등록일 : 2018-01-17
  • 발행일 : 1996-06-20
  • 회장 : 류종기
  • 발행인 겸 편집인 : 이종수
  • 편집디자인 : 이주현
  • 주택건설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주택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hc@newshc.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