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와 태극기' GS리테일 애국심 캠페인
'독도와 태극기' GS리테일 애국심 캠페인
  • 주택건설신문
  • 승인 2019.07.30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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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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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GS리테일이 애국심 캠페인을 전개한다.

GS리테일은 GS25·GS더프레시(GS수퍼마켓)·랄라블라·GS프레시(장보기 쇼핑몰) 등 운영 중인 모든 유통 채널을 동원해 다음 달 1일부터 태극기 역사 알리기와 독도 영유권 강화를 위한 독도사랑 에코백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S25는 광복절을 맞이해 국가보훈처·독립기념관과 손잡고 독립운동과 한국전쟁에 관련된 중요한 태극기 역사를 소개하는 스티커를 제작해 도시락 전 상품에 부착하기로 했다.

최근 불거진 주변국의 독도 영공 침범 이슈에 맞서 GS25·GS더프레시·랄라블라·GS프레시 등 모든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해 독도사랑 에코백 1만1415개를 증정한다.

독도사랑 에코백에는 한반도 지도가 마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 마릴린먼로의 얼굴처럼 보이는 이미지와 'DOKDO_THE BEAUTY SPOT OF KOREA' 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독도가 대한민국 땅이라는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학 연합 광고 동아리 M.A.P(Make A Point)가 만든 이 이미지는 대한민국의 독도를 마릴린먼로의 입술 옆 점으로 표현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연스럽게 독도가 우리나라 땅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GS25는 다음 달 1일부터 삼다수 생수를 구매 후 지에스앤포인트(GS&POINT)를 적립한 고객에게 나만의냉장고 앱(GS25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독도사랑 에코백을 준다. GS25 외에도 GS더프레시가 815명, 랄라블라가 500명, GS프레시가 100명에게 각각 독도사랑 에코백을 준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은 앞으로도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동원해 국민이 지킨 역사와 국민이 이끌 나라의 소중한 가치를 전파하는 공익적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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