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밀레,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11.18 11: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1월 17일(화) 진행한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또 한 번 매진 행렬을 이으며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을 올려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밀레는 실시간 조회 수 13만 돌파와 더불어 10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9월에 진행한 첫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완판 및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라이브를 통해 지난 기록을 갱신한 것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뿐만 아니라 인덕션,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혜택으로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G 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명품 식기 ‘광주요’ △독일 ‘헨켈 냄비’ △밀레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향기 카트리지’ 등 밀레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밀레코리아는 9월 라이브가 끝나고 두 달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번보다 더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120여년이라는 깊은 역사와 기술력,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 등 밀레만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더 자주 만들어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 앱을 통해 소개됐으며,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밀레 가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밀레
언론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차소현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밀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택건설신문
  • (100-866) 서울 중구 퇴계로187(필동1가 국제빌딩( 2층)
  • 대표전화 : 02-757-2114
  • 팩스 : 02-2269-511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향화
  • 제호 : 주택건설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935
  • 등록일 : 2018-01-17
  • 발행일 : 1996-06-20
  • 회장 : 류종기
  • 발행인 겸 편집인 : 이종수
  • 편집디자인 : 이주현
  • 주택건설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주택건설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hc@newshc.kr
ND소프트